5월은 가정의 달이죠. 각종 기념일과 휴일이 많은만큼 가족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자주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가져 보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. ^^ 서울세관에서도 오늘(20일)‘가정의 달’을 맞아 권역내 어린이집 아동, 1사1촌 주민 등 약 2백 여명을 대상으로 ‘세관 초청 행사’를 개최했습니다.
쑥쑥 자라라~ 꿈나무들~
이번 행사에는 서울세관 홍보대사인 김병만씨를 비롯하여, 세관 결연업체인 신세계푸드, 밝은눈안과, 라임나무치과, 예스병원, 코엑스 및 키자니아가 적극 동참하여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.
서울세관 세관장님께서도 오늘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한마디~
특히 2008년부터 서울세관 홍보대사로 임명된 개그맨 김병만씨는 ‘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’, ‘농번기 일손돕기’ 등 서울세관의 주요 봉사활동에 꾸준히 함께 하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데요. 이번 행사에도 어김없이 참석하셔서 함께해 주셨어요.
달인의 인기~여전하죠~
김병만 홍보대사의 깜짝 출연을 시작으로 버블쇼, 어린이 사생대회 등 각종 공연과 놀이체험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,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람, 의료상담 및 건강진단 등 결연업체의 특성을 십분 살린 맞춤형 서비스 지원으로 행사를 더욱 풍요롭게 했습니다.
참가자들에게는 맛있는 음식도 제공되었어요~
행사에 참가한 지역 주민은 이번 행사로 세관의 역할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씀해 주시는 분도 계셨고, 지역사회에 대한 세관의 관심과 공헌활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답니다.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들이 함께 즐기고 뜻 깊은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서울세관에서도 기쁘게 생각하며, 앞으로 지속적으로 나눔의 장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. ^^